발전하는 안동과학대학교 관련 소식입니다.

게시물 내용
안동과학대학교, 2021 전국 실업대항 및 학교대항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여자대학부 단체전 우승!

 2021 전국 실업대항 및 학교대항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안동과학대학교 여자대학부 단체전 우승!


 20211117일 남해에서 개최되어 진행되고 있는 2021 전국 실업대항 및 학교대항(대학)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의 여자대학부 단체전에서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부가 우승을 거두었다.

    

 안동과학대학교 배드민턴 여자부는 지난 158강 경기에서 국제대를 상대로 3:1로 승리하였고 164강 경기는 지난해 우승 팀인 군산대와 접전을 펼쳐 3:2로 승리하였다.

    

 이날 2복식 경기를 마치고 마지막 3단식 경기를 뛴 박민경(스포츠레저과 1학년)선수의 뛰어난 경기력이 주목받았으며 그 덕에 결승행을 결정지었다.

    

17일 결승전은 배드민턴 강팀으로 잘 알려진 한국체육대학교와 겨뤄 접전의 접전 끝에 3:2로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다.


 졸업을 앞두고 있는 성지영(스포츠레저과 2학년) 선수는 단체전 경기 모두 전승을 거두었으며 김빛나(스포츠레저과 2학년)선수는 주장으로써 책임감과 부담감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파이널 경기에서 노련하고 침착하게 경기를 펼쳐 단체전 우승이라는 성적을 내는 데 큰 공을 기울였다.

    

 이번에 대회는 안동과학대학교 여자대학부는 김빛나, 성지영, 이나원, 김은주(2학년), 김서현, 박민경, 이아름, 유이슬(1학년) 모두 합심하여 이루어낸 값진 결과이었다.


 김종배 감독은 힘들었을 상황임에도 끝까지 버텨준 김빛나, 성지영 선수에게 너무 고맙고 나머지 선수들 또한 무한한 가능성을 보게 되어 값진 경험이었으며 창단 이후 다양한 성적 중에서도 단체전 우승을 하게 되어 감격스럽다라고 하였다.



안동과학대학교, 2021 전국 실업대항 및 학교대항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여자대학부 단체전 우승!


페이스북 바로가기https://www.facebook.com/andongscience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asc_andong

 

 

  • 이전글
    안동과학대학교, “2021 대학 U리그 왕중왕전” 3위 입상
  • 다음글 안동과학대학교, 안동시와 “헴프산업 육성 및 전문인력 양성 업무 협약”과 “유기동물 지원과 동물보호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알림존

  • 안동과학대학교,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 예비 자율개선대학'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특성화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 안동과학대학교 간호학과 겸ㆍ초빙 교수님을 모십니다.